광주에서 국수집을 운영하는 최사장님이인천 사는 분들에게 광고비를 지출할 필요는 없죠.
원하는 사람에게만 콕 집어서 홍보 할 수 있어요.
예를들어, 대전 서구에 거주하는 30~40대 남성 중 '도배'를 검색한 사람들에게만 나의 광고를 선별적으로 송출할 수도 있습니다.
이웃의 잠재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어요.
당근의 타켓팅 알고리즘에 의해 당근 이용자의 지역이나 관심사 등에 맞춰 자동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입니다. '이런 제품' 혹은 '이런 서비스'도 있어요~ 하고 어필 할 수 있습니다.
이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도 수십분 동안 당근에 접속합니다. 당근이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서 좋은 가치를 갖고 있는 이유입니다.
3,900만 명
20분
1,900만 명
이렇게 많은 당근이웃이 여러분의 고객입니다. 지역을 기반으로 영업하는 자영업자 및 소규모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께는 당근마켓이 인스타그램보다 더 훌륭한 마케팅 수단일 수 있습니다.